|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수습기자]'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가 드디어 '마리텔 약국'을 정식 오픈했다고 알려 기대를 모은다. 그는 유민상과 함께 변비 고민 상담자에게 쾌변을 위한 친절하고 신속한 처방을 내렸는데, 단계별로 디테일한 '변비 안녕' 방법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먼저 약쿠루트는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해 볼까요?"라며 '마리텔 약국'의 정식 오픈을 알렸다. 그는 변비가 심해서 고민이라는 첫 손님의 등장에 처방 의지를 내뿜으며 친절하고 정확하게 고민 해결 방법을 알려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는 '프로 변비러들'을 위한 단계별 해소 방법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인다. 그는 생갭다 다양한 변비 탈출 방법들을 공개했는데, 상황에 맞는 100% 맞춤형 처방으로 디테일 한 섭취 방법과 숙변과 변비를 탈출할 수 있는 꿀팁까지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는 숙변 제거부터 변비 탈출까지 도움을 줄 약쿠르트는 이번에도 역시 보는 것만으로도 웃음과 고민이 해결되는 것 같은 콘텐츠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같이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색다르고 재미있는 콘텐츠 방송들과 지식과 감동까지 선사하는 방송으로 자리 잡고있다. 이번주 오랜만에 '마리텔 저택'에 모인 '마리텔 가족'들은 각기 다른 개성 있는 콘텐츠 방송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의 콘텐츠 방송들을 선보이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는 15일 토요일에는 트위치를 통해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