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종신 "응원 감사, 방송 당장 그만두는 것 아냐"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06-05 12:41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수습기자] 가수 윤종신이 자신을 응원한 네티즌들에 고마움을 전했다.

윤종신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많은 응원 격려들 정말 감사 드려요..방송은 당장 그만두는 게 아니고 9월까지 정신 없이 바쁘게 살 것 같아요..잘 준비해서 괜찮은 방랑자 될게요"라는 글로 네티즌들에 화답했다.

윤종신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0년 시작한 '월간윤종신', 내년 2020년 그 월간 윤종신이 10주년을 맞게 된다. 10주년이 되는 해에 제가 많은 노래들 속에서 그리고 꿈꾸고 바랐던 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려 한다"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미스틱 스토리 식구들의 고마운 동의 속에 2020년 월간 윤종신은 제가 살아온 이 곳을 떠나 더 낯설고 익숙하지 않은 곳을 떠돌며 이방인의 시선으로 콘텐츠를 만들어보려고 한다"고 올해 10월 떠날 예정이라 밝혔다. 이어 윤종신은 "해왔던 방송들은 아쉽지만 그 전에 유종의 미를 잘 거두려 한다"고 '라디오스타', '방구석 1열' 등 그 동안 진행해온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밝혔다. 윤종신이 2007년부터 12년간 진행해온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측은 "제작진과 상의한 끝에 하차하기로 했다"며 "하차 시기는 조율 중"이라 전했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