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선우선, 액션배우 이수민과 7월 결혼→인생 2막에 이어진 축하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06-05 12:31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수습기자] 배우 선우선이 오는 7월 결혼한다. 인생 2막을 앞둔 선우선에 네티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 매체는 오는 7월 14일 선우선이 서울시 강남구 뉴힐탑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선우선의 예비신랑은 무술감독이자 액션배우 이수민으로, 외모 뿐만 아니라 마음도 훈훈한 훈남이라고. 두 사람은 지난해 영화 촬영 중 만나 연인으로 발전, 약 1년간 교제했다. 따뜻한 품성을 지닌 선우선과 이수민은 성격과 취미가 비슷하고,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해졌다. 서울액션스쿨 소속인 무술감독 이수민은 2015년 EBS '리얼체험 땀'에 출연, '배우보다 더 잘생긴 스턴트맨'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수민은 SNS를 통해 선우선과의 일상을 담은 럽스타그램으로 선우선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결혼 후 파주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파주는 이수민의 직장과 가까운 곳이다.

이날 함께 공개된 웨딩화보 속에는 청순미를 뽐낸 선우선과 훈훈한 외모의 예비 신랑 이수민의 모습이 담겼다.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눈빛이 돋보인다. 선우선의 인생 2막에 네티즌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선우선은 2003년 영화 '조폭마누라'로 데뷔, '내조의 여왕', '전우치' 등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선우선은 SBS '동물농장', MBC '나 혼자 산다' 등의 예능프로그램에서 반려묘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해 '사생결단 로맨스'로 5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