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초점]규현+한혜진 합류 '짠내투어2', 토→월 시간대 변경…박명수만 남았다(종합)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5-08 14:3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짠내투어'가 확 달라진다. 박명수만 남고 다 바뀐다.

tvN '짠내투어' 측은 8일 스포츠조선에 "6월 1일 '짠내투어 시즌2'이 종영되고, 이달 17일 '짠내투어 시즌2'가 새롭게 시작된다. 기존 멤버 박명수에 슈퍼주니어 규현, 한혜진, 개그맨 이용진이 합류한다. 시간대도 월요일 밤으로 옮겨진다"고 확인했다

기존 '짠내투어'는 다음달 1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하고, '짠내투어'가 방송되던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시간대에는 '고교급식왕' 편성이 확정됐다. 음식전문가 백종원을 비롯해 은지원과 문세윤, 에이프릴 나은이 출연한다. 고등학생들이 직접 학교 급식 레시피를 제안하고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짠내투어 시즌2'는 약 2주간의 휴식기를 가진 뒤, 월요일 오후 11시로 시간대를 옮겨 6월 17일 첫 방송된다. 박명수만 남고 많은 것이 바뀐다. '군필돌' 슈퍼주니어 규현이 합류하고,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과 개그맨 이용진이 재미를 더한다. 아직 첫 촬영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

'짠내투어'는 가성비 갑(甲) 스몰 럭셔리 여행을 체험하는 여행 예능이다. '짠내투어 시즌1'은 박명수와 김생민, 박나래, 정준영으로 출발했으나 이후 우여곡절을 거쳐 현재 박명수와 허경환, 문세윤이 고정출연 중이다.


특히 '짠내투어 시즌2'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마친 규현이 합류하는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규현은 5월중 팬미팅과 '서울재즈페스티벌' 무대, 솔로 앨범 발매로 바쁜 한달을 보낼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전원 군필돌로 거듭난 슈퍼주니어 완전체의 컴백이 기다리고 있다. 규현은 MBC '라디오스타' 합류를 고사해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겼지만, '짠내투어 시즌2'와 '신서유기 시즌7' 출연을 확정지으며 '예능돌'로서의 행보도 게을리하지 않을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