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의 '구라이브'에서는 심리 탐정 황상민 박사가 함께할 예정이다. 황상민 박사는 시청자들의 사연에 격려와 함께 독설도 마다하지 않으며 '디스마스터'로 등극했는데, 시원스러운 상담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복면 환자'에게 황상민 박사가 충격적인 솔루션을 제안해 궁금증을 모은다.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등장한 황상민 박사는 마음속 고민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 고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자의 심리를 분석하고 꿰뚫어 보며 심리 탐정으로 불리는 황상민 박사는 본격적인 고민 상담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어 김구라와 황상민 박사는 의외의 찰떡 케미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두 사람은 시청자들의 짧고 긴 고민들에 진심으로 대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온화한 미소를 머금은 황상민 박사의 냉정한 독설에 김구라가 깜짝 놀라며 웃음을 자아낸다.
'마리텔 V2'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도네이션 금액 모으기를 하고 있다. 이번주 새로운 가족들과 새로운 콘텐츠 방송을 시작하는 만큼 이번 주 '마리텔 V2'에서는 색다른 웃음과 기부금을 향한 열정과 재미가 폭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도네이션 목표 금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빠져 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