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행기 타고 가요' 신현준, 홍콩에서 배우 임달화와 만나 친분 공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03-29 10:5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30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에서는 홍콩으로의 4번째 비행을 마치고 레이오버 시간을 즐기는 '비타크루' 신현준, 유라, 기희현 그리고 인턴 승무원 김기리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신현준, 유라, 기희현, 김기리는 홍콩의 대표 명소들을 다니며 홍콩 비행의 피로를 풀고 힐링의 시간을 즐긴다.

특히 신현준은 오랜 지인이자 존경하는 선배인 홍콩 느와르의 대표 배우 임달화와의 만남을 공개한다. 임달화는 천만 영화 '도둑들'에도 출연한 바 있다.

임달화는 신현준이 홍콩 비행을 온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신현준과 만남을 약속했다. 또 임달화는 신현준을 위해 직접 식당을 예약하고 홍콩의 대표적인 음식을 소개하기도 했다. 그는 촬영 내내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배우 임달화와 신현준의 만남은 30일 오후 5시 50분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에서 공개된다.

국내 최고령 신입 승무원 신현준, 열정 만렙 승무원 황제성, 똑 부러지는 승무원 유라, 엘리트 승무원 기희현, 그리고 인턴 승무원 '김기리'가 보여주는 리얼 승무원 도전기 '비행기 타고 가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