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오는 29일, 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할담비'로 불리며 일약 스타가 된 지병수 할아버지와 손담비의 특급 만남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최수종, 염정아부터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남궁민, 김병철, 최원영과 가수 거미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손담비의 '미쳤어'를 선보여 전국을 떠들썩하게 한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가 '연예가중계' 스튜디오에 출연해 손담비와 직접 만난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손담비와의 듀엣이 소원이라던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의 소원이 드디어 이루어질 예정! 많은 이들이 기대하던 할담비X손담비의 실제 만남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특급 컬래버레이션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
|
스타의 퇴근길 '같이 퇴근할까요?'에서는 화제의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카리스마 넘치는 세 배우, 남궁민X김병철X최원영의 리얼 퇴근길을 전격 공개한다. 세 사람 모두 극중 불꽃 튀는 연기력으로 긴장감을 일으켰던 것과는 달리 인터뷰 내내 화끈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특히 최근 인터넷상에서 독특한 패션 센스로 화제 된 바 있는 최원영은 "모아놓고 보니 내가 봐도 가관이다", "내 옆에 아무도 안 오더라"라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어서 '소울 여신' 거미의 홍대 버스킹&역조공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이날 거미는 시민들의 고민에 맞춤 노래를 선물했을 뿐만 아니라 직접 핫팩과 초코바를 역조공하며 시민들과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고 전해진다. 또한 '가수들의 가수'로 불리는 그녀는 이번에 발표한 음원이 1위를 한다면 연중 '라이브 초대석'에 출연해 라이브로 노래하겠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3월 29일 (금) 밤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