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딘딘이 '지옥의 간수'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가슴에 '간수' 이름표를 붙인 그는 선글라스를 쓰고 멤버들 앞에서 '기세딘딘' 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어떻게 그가 '간수'가 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딘딘 앞에서 굴욕적(?)인 테스트를 받는 멤버들의 모습도 공개돼 오늘(16일)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늘(16일) 일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에서는 '지옥의 간수'로 변신한 딘딘과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딘딘의 배신에 황당해하는 멤버들 앞에서 그는 "감사한 줄 알아야지!"라며 뻔뻔함을 폭발시켰다고 전해진 가운데, 딘딘이 과연 어떤 과정을 통해 '지옥의 간수'가 될 수 있었는지, O와 딘딘 사이에 어떤 관계가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딘딘은 멤버들에게 자신이 준비한 직감, 순발력 테스트를 시행했는데, 테스트를 하는 과정에서 유노윤호-샘 오취리-박준형 등 멤버들이 대 굴욕(?)을 맛봤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딘딘 앞에서 샘 오취리가 펜싱을 방불케 하는 포즈로 유노윤호의 배를 손가락으로 찌르고 있는 모습과 공격을 받고 비명을 지르는 유노윤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나무 막대를 든 루다 앞에서 무릎을 꿇고 있는 박준형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지옥의 간수' 딘딘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두니아'에서 열정 리더 유노윤호와 함께 대장으로 활약했던 딘딘이 '지옥의 간수'가 된 모습은 어떨지, 그의 배신에 멤버들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오늘(16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러블리즈 미주가 함께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