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나, 오늘(27일) 정오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 '발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8-27 09:1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의 메인 보컬 레이나가 오늘(27일) 정오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을 발매한다.

매력적인 보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나가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은 레이나가 지난 앨범 '밥 영화 카페' 이후로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곡으로, 새 앨범 발매 소식이 알려지자 이제까지 달달한 목소리와 특유의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듣기 좋은 편안한 곡들을 선사했던 만큼 그녀의 신곡에 더욱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앨범들을 통해 밝은 모습과 더불어 달콤한 목소리로 다양한 곡들을 선보였다면 이번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에서는 곡명에서도 느껴지듯이 조금 쓸쓸한 느낌을 담아내며 전작들과는 사뭇 다른 그녀의 매력과 함께 더욱 깊어진 레이나의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에서는 차분하고 평온한 분위기로 레이나만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았으며, 레이나의 목소리를 오롯이 선보일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평소와는 달리 자기 자신이 작게 느껴지는 순간이 있을지라도 지금 그대로 가지고 있는 모습 그 자체로도 괜찮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레이나는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 진정성을 더하는 등 프로젝트 싱글 곡에 더욱 완성도를 높였으며 앞서 개최되었던 BUMZU&RAINA CONCERT 'BETWEEN'에서는 신곡 '작아지는 중'을 라이브로 먼저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처럼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은 물론 본격적으로 곡 작업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스펙트럼을 확장시키고 있는 레이나가 과연 이번 프로젝트 싱글을 통해서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가요계는 물론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레이나는 오늘(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싱글 '작아지는 중' 발매를 앞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