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압도적 카리스마"…'안시성' 조인성X남주혁X설현, 캐릭터 포스터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8-21 11:24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올 추석 유일한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이 스타일리시 캐릭터 포스터 9종을 공개한다. 영화 속 캐릭터 한명, 한 명 놓칠 수 없는 매력과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다.

영화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9월 19일 개봉작 중 유일한 액션 블록버스터로 올 추석 극장가를 장악할 '안시성'이 스케일에 걸맞는 스타일리시 캐릭터 포스터 9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9종의 포스터에서 각각의 캐릭터들은 창과 활, 도끼 등 그들의 시그니쳐 무기를 들고 역동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다. 영화 속 88일간의 '안시성 전투'에서 각자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조인성), 태학도 수장 사물(남주혁), 듬직한 부관 추수지(배성우), 기마대장 파소(엄태구), 백하부대 리더 백하(김설현), 환도수장 풍(박병은), 부월수장 활보(오대환)의 포스터에서는 급박한 전투의 한가운데 있는 고구려 전사들의 용맹함이 느껴진다.신녀 시미(정은채)는 고구려의 미래를 내다보는 듯한 깊은 눈빛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전쟁의 신 당 태종 이세민 역의 박성웅이 자리해, 고구려를 넘어 천하를 손에 넣으려는 야심과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9종의 캐릭터 포스터만으로 한국 영화사상 본적 없는,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안시성'은 오는 8월 22일(수) 오전, 네이버에서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대한민국 예비 관객들을 열광케 할 예정이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재미와 스타일리시한 비주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영화 '안시성'은 9월 19일에 개봉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