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승주 콩깍지'에 제대로 씌었다. 이시영이 폭소를 유발하는 포즈로 요가 삼매경에 빠진 지현우를 향해 '하트 뿅뿅 눈빛'을 발사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지현우를 향한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이시영의 귀여운 모습이 과연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19일 요가 삼매경에 빠진 한승주(지현우 분)에게 애정 듬뿍 담긴 눈빛을 발사하는 주인아(이시영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3-16회에서는 승주와 인아가 서로의 아픔을 함께 나누며 한층 가까워진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설렘 주의보'를 발령 시켰다. 특히 서로에게 두근거리는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며 '주주커플' 승주와 인아의 '호르몬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스틸 속 인아가 승주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이와 함께 승주가 요가 매트 위에 경건한 자세로 앉아 있는 모습과 팔다리를 바닥에 붙이고 고개를 위로 젖히면서 '고양이 자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도 공개돼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누가 봐도 웃음이 터져 나오는 요가를 시전 중인 승주를 향한 인아의 눈빛은 '승주 콩깍지'가 단단히 씐 듯 남다른 애정이 듬뿍 담겨 있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든다. 자신도 모르게 승주를 향한 마음을 키우고 있는 인아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승주를 희귀 호르몬 연구대상이라고 생각했던 인아가 그에게 점점 빠져드는 자신의 마음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인아가 승주 앞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