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서준→화사까지" 박휘순 크리에이터 변신 '휩TV' 오픈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8-15 11:49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개그맨 박휘순이 '힙'한 콘텐츠로 무장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변신했다.

박휘순은 최근 유튜브 채널 '박휘순의 휩TV'를 오픈했다. '휩TV'는 박휘순의 '휘'와 힙하다의 '힙'을 합쳐 탄생한 채널명으로 눈 깜짝할 사이에 들이닥치는 현대인들의 '힙함'을 박휘순의 '휘~일링(감, 느낌)'이 담긴 콘텐츠로 구독자들을 만날 예정.

박휘순은 '휩TV'를 통해 세상의 온갖 힙한 장소, 인물, 현장, 실험 등에 도전한다. 현대인들의 진정한 아바타가 되어 궁금증을 해소, 브라운관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리얼한 현장을 전파하는 것.


지난달 31일 공개된 첫 콘텐츠에서 박휘순은 핫플레이스 바버샵을 찾아 '대세 배우' 박서준 스타일을 따라했던 박휘순은 이후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화사의 간장게장 먹방을 재연해 배꼽주의보를 발령했다.

화사와 똑같은 티셔츠와 머리스타일, 간장게장에 김부각까지 똑같이 맞춰 따라한 먹방 뿐 아니라 야외에서 곤지암보기와 모모귀신과 화상통화 등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박휘순은 "좀 더 솔직하고 재미있고 유쾌한 일상을 보여주고 싶어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휘순의 휩TV'는 매주 수,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업데이트된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