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리뷰]'연애의참견2' '전현무♥' 한혜진 "공개 연애 부담, 쉽지 않다"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8-15 08:28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전현무와 열애중인 한혜진이 공개 연애의 부담감을 털어놨다.

14일 첫 방송한 KBS Joy 새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는 한혜진이 사연자의 사연에 공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민의 주인공은 선배와 캠퍼스 커플인 여성. 그녀는 "공개 연애라는 게 이렇게 부담스러운 거였냐"고 토로했고, 이를 보던 한혜진은 "부담스럽죠"라고 자연스레 답했다.

이에 MC들이 "어떤 점이 피곤해요?"라고 묻자 한혜진은 "그냥 저 CC랑 똑같다. 연애라는 건 두 사람이 만나서 서로한테 집중을 해야 하는데 어디를 가서 어떤 이야기를 하든 간에 본질이 흐려지고 그러니까 사실 쉽지 않은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한혜진은 전현무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엿보였다. 그녀는 전현무와의 연애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좋다. 세심하게 잘 해준다"며 남자친구의 섬세한 면모를 공개했다.

한혜진과 전현무는 MBC '나혼자 산다'를 통해 가까워지다가 올 초 연인임을 인정했다.

한편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던 톱모델 한혜진은 JTBC '마녀사냥'을 통해 입담을 과시하며 대세 방송인으로 거듭났고, 이후 MBC '나혼자산다'와 tvN '인생술집'에 이어 '연애의 참견' MC를 맡아 방송인으로 인생 제2막을 열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