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서경, '보이스2' 특별 출연…씬스틸러 활약 예고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8-10 08:4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서경이 OCN 새 오리지널 '보이스2'에 특별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낸다.

OCN 새 오리지널 '보이스2'(극본 마진원, 연출 이승영, 제작 콘텐츠케이)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 오는 12일(일), 2회 방송에 등장하는 김서경은 중국집 배달부 '김군' 역을 맡아 형사 도강우 역의 배우 이진욱과 호흡한다.

김서경은 그동안 '투깝스', '크리미널마인드', '군주 ? 가면의 주인' 등의 드라마와 '고산자, 대동여지도', '봉이 김선달', '깡철이' 등 영화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 내공을 쌓아가고 있다. 특히 '투깝스'에서는 보도국 기자 '남미남'으로, '군주 ? 가면의 주인'에선 암살자 '곤'으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쳐 안방극장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또 최근 tvN 새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에 강력계 형사 '황건' 역할로 캐스팅돼 개성 있는 카리스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서경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의 관계자는 "김서경은 다양한 색깔과 이미지를 가진 배우다. 남다른 열정으로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주목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에서 열연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 그이기에 '보이스2'에서의 활약도 더욱 주목되고 있다.

뚜렷한 색채를 지닌 배우 김서경의 씬스틸러 활약은 오는 12일(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될 OCN 새 오리지널 '보이스2' 2회에서 만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