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이슈]"긍정적 논의 중"…선예, 연예계 복귀에 쏠린 관심 [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8-07 20:0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연예계에 복귀한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7일 한 매체를 통해 선예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손 잡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전망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폴라리스 측은 선예의 복귀를 기정사실화 하면서도 "아직 확정된 부분은 없다"고 밝혔다.

선예는 지난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했다. 원더걸스는 데뷔곡 '아이러니'를 시작으로 '텔미', '노바디', '쏘 핫' 등이 히트를 치며 국민 걸그룹으로 성장하며 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13년 1월 5세 연상의 해외교포 제임스박과 결혼하며 활동을 중단, 2015년 원더걸스를 탈퇴하며 사실상 연예계를 떠났다.

당시 선예는 "여러분이 제게 바라시는 원더걸스로써의 모습을 보실 수 없겠지만 앞으로 저도 좋은 때에 여러분께 또 좋은 모습으로 다가오겠습니다"라고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두 아이의 엄마가 된 선예는 이후 육아에 전념했다. 올 초에는 JTBC '이방인'에 출연하며 캐나다 생활을 공개하며 근황을 알려 반가움을 자아냈다.

그리고 이날 선예의 연예계 복귀 소식이 전해졌다. 다만, 선예가 가수로 활동을 할 것인지, 방송 활동을 할 것 인지는 논의 중이다.


약 3년 만에 국내 복귀를 준비하고 있는 선예. 과연 선예가 어떠한 모습으로 복귀할 지, 그의 복귀에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