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보이스2' 이하나 "데뷔동기 이진욱, 장혁대신 좋은 시너지"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8-08-07 14:44


배우 이진욱과 이하나가 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케이블TV OCN 새 주말드라마 '보이스2'(극본 마진원, 연출 이승영)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8.08.07/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이하나가 이진욱과의 재회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7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OCN 새 토일극 '보이스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하나는 "시즌1의 대들보 장혁은 함께하지 못했지만 도강우(이진욱)를 만나 좋은 시너지를 얻고 있다. 이진욱과 데뷔작이 같아 동병상련 하는 마음이다. 아주 오랜만에 친구를 만난 기분"이라고 밝혔다.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다. 시즌2는 탄탄하고 치열한 스토리라인으로 시즌1의 성공을 이끈 마진원 작가가 집필을 이어가며, '특수사건 전담반TEN' '실종느와르 M' 등 인기 OCN 장르물을 만들어 온 이승영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여기에 시즌1의 히로인 이하나와 손은서가 출연을 이어가고, 이진욱 안세하 김우석 등 새 얼굴들이 합류해 신선한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작품은 '라이프 온 마스' 후속으로 11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