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식샤3' 윤두준-백진희, 시험 끝→축제 주점 운영으로 고군분투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08-07 13:32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시험은 끝났고 이번엔 축제다. 윤두준과 백진희가 동아리 주점 운영으로 고군분투한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 정형건/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하 '식샤3')에서 스무 살 구대영(윤두준 분)과 친구들의 폭풍 같은 중간고사가 지나고 대학 축제 기간이 시작, 흥겨운 분위기가 펼쳐진다.

특히 구대영과 이지우(백진희 분)를 필두로 축구동아리 멤버들이 대학축제의 꽃, 주점을 운영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냄비, 밀가루, 채소, 각종 조미료 등 나름대로 안주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갖춘 이들이 산더미 같은 어묵을 꼬지에 끼우며 준비 중인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배병삼(김동영 분)과 김진석(병헌 분)의 깜짝 여장이 시선을 강탈한다. 소녀풍의 원피스와 긴 머리 가발, 여기에 빨강 리본, 머리띠, 핀 등 형형색색의 아이템을 착용하고 깜찍한 꽃미모를 뽐내고 있는 것.

실제 촬영장에서도 변신을 마친 두 사람이 등장하자 잘 어울린다는 스태프들의 칭찬이 이어지며 현장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드는데 한몫했다는 후문이다.

주점 개최부터 여장 이벤트까지 재밌고 맛있는 스토리로 꽉 채운 '식샤3' 8회는 대학 축제 에피소드와 함께 풋풋한 청춘들의 현장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처럼 매회 윤두준과 백진희의 과거 추억을 소환해 보는 즐거움과 의미를 더하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오늘(7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