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이지훈이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무한 직진하는 순정남의 매력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황영아,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능력 있고 따뜻한 변호사 '권진국' 역의 이지훈이 극중 상아(고원희 분)를 향한 멈출 줄 모르는 로맨스를 선보이며 여심을 저격한 것.
그날 밤, 둘만 있게 된 차 안에서 진국은 자신이 도울 수 있는 일이면 무엇이든 말하라며 상아를 향한 마음을 아낌없이 표현하는가 하면 상아의 손을 덥석 잡고 놓고 싶지 않아 하는 등 서툴지만 과감한 연애 숙맥다운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훈은 상아의 모든 상황을 알고도 그녀를 향한 한결 같은 애정을 과시, 무한 직진남의 스윗한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무 이유 없이 그냥 좋다는 진국의 진심 어린 고백 장면은 이지훈의 낮고 진중한 목소리가 더욱 빛나는 순간이었다. 한 사람 밖에 모르는 순정남의 순수함과 따뜻함을 주 무기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지훈은 그의 캐릭터 이름처럼 시종일관 '진국'인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고 있다.
한편, 시청자에게 소소한 행복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