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시크하거나 순수하거나"…김슬기, 화보 비하인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8-03 16:5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슬기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김슬기는 3일 소속사 눈컴퍼니의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해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슬기는 촬영 시작 전 긴장을 풀기 위해 스태프를 향해 애교 섞인 웃음을 선보인 모습으로 화보에서 보여줬던 고혹적인 느낌과는 달리 특유의 아이 같은 선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그러나 촬영이 시작되면 눈빛부터 돌변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깨어난다. 다양하고 흡입력 있는 포즈와 표정들을 지어 보여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시크함이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의 수트는 물론,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한 블루 컬러의 드레스에 화이트 슈즈를 맞춘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김슬기는 기존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넘어 A컷 못지 않은 깊은 눈빛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 잡는다.

시크부터 천진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김슬기의 화보 비하인드 컷은 눈컴퍼니 공식 포스트를 통해 더 자세히 만날 수 있다.

한편, 김슬기는 손현주, 조진웅, 박희준, 고창석 등과 함께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뒤흔드는 '광대패'가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되어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 낸 김주호 감독의 신작 영화 '광대들(가제)'에 캐스팅 되어 촬영에 한창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