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타카' 하현우 "방송 이후 예능 섭외 1순위 됐으면 좋겠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7-11 11:42


tvN '이타카로 가는 길'의 제작발표회가 11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하현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tvN '이타카로 가는 길'은 오직 SNS에 업로드한 노래 영상 조회 수만으로 얻은 경비로 터키에서 그리스 이타카섬까지 가는 여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상암동=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8.07.1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하현우가 예능 섭외 1순위에 대해 욕심을 냈다.

하현우는 11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tvN '이타카로 가는 길' 제작발표회에서 "이 방송이 끝나면 예능 섭외 1순위가 될지도 모른다고 하셨는데 저도 그랬으면 좋겠다. 그만큼 잘 됐으면 좋겠다""며 멤버들의 언급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어 "제가 음악을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내가 시간이 갈수록 부족한 사람이라고 느낀다"며 "음악 활동을 길게 할꺼니까 음악과 방송을 균형을 맞춰서 하고 싶다. 음악도 더 신경을 쓰고 열심히 하는게 음악을 건강하게 오래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타카로 가는 길'은 오직 SNS에 업로드한 노래 영상 조회수로 얻은 경비로 터키에서 그리스 이타카섬까지 가는 여정을 담은 새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미 대한민국 록을 대표하는 두 남자 윤도현과 하현우는 지난 4월 터키로 출국 후, 매일매일 라이브로 펼치는 인기곡들을 영상으로 업로드하며 음악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여기에 가수 이홍기와 소유, 개그맨 김준현이 일자별로 합류해 풍성한 음악을 선사한다.

오는 15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