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겟잇뷰티' 한수민, 가운 차림 출격…피부과 선생님의 미친 존재감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5-18 10:0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모공 케어 특집 1탄으로 '블랙헤드 제거제' 검증에 나선다.

오늘(18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17회 '뷰라벨' 코너의 검증템은 피지 폭발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블랙헤드를 시원하게 없애줄 '블랙헤드 제거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양각색 블랙헤드 제거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또한 블랙헤드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분석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 화이드헤드를 방치하면 블랙헤드가 되는지, 코팩을 하면 모공이 커지는지 등 뷰티 상식부터 얼굴 속 '위험삼각형' 부위에 난 뾰루지를 손으로 짤 때의 위험성 등 의학적 접근까지 총망라해 전한다.

특히 실제 본인의 의사 가운을 준비해 온 전문가 크루 한수민은 오랜만에 피부과 의사 선생님 포스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블랙헤드로 막힌 모공에 대한 충격적 진실이 밝혀져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고. 스튜디오를 역대급 멘붕에 빠뜨린 블랙헤드와 모낭충의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같은 시간, 다른 장소에서 펼쳐지는 TWO 라이브 방송인 '라라리뷰' 시간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체스가 환절기 심해지는 피부 건조를 위한 피부 수분 관리법을 전수한다. 방송국 직원들의 극심한 피부 가뭄도에 충격을 금치 못한 민스코와 체스가 직접 수분 솔루션을 제안한다.

여름 대비 모공 케어 특집 1탄으로 준비한 '블랙헤드 제거제'의 검증과 환절기 잃어버린 수분을 되찾는 비법이 전해지는 '겟잇뷰티 2018' 17회는 18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