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 측 "폐지 결정..콘텐츠 모두 삭제"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8-04-03 14:31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팟캐스트에 공개되던 '김생민의 영수증'의 모든 콘텐츠가 삭제된다.

3일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 측은 "'김생민의 영수증'은 청취자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으로 성장한 프로그램이기에 이런 상황에서 더 이상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없다고 판단했고 팟캐스트 영수증을 폐지하기로 결정했다. 그동안 모든 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며 "업로드 된 팟캐스트들은 오늘 오후 모두 삭제된다"고 공지했다.

김생민은 같은 날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선언했다. 소속사인 SM C&C는 "지난 2일 보도된 김생민 관련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김생민 씨는 자신의 잘못된 행동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다"며 "현재 출연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 큰 누를 끼칠 수 없어 제작진 분들께 양해를 구하고 하차 의사를 전했다. 모든 프로그램 제작진, 출연진 및 김생민 씨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생민은 지난 2008년 자신이 출연 중이던 방송의 스태프 두 명을 성추행했었다는 의혹과 함께 두 명 중 한 명에게 직접 찾아가 사죄의 말을 전했다는 한 매체의 보도로 인해 과거 성추행 사실이 알려졌다.

다음은 '컨텐츠랩 비보' 공식입장 전문

기사가 나온 당일 처음 소식을 접하고 제작진 역시 충격적인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고민하고 정리할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김생민의 영수증'은 청취자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으로 성장한 프로그램이기에 이런 상황에서 더 이상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없다고 판단했고 팟캐스트 영수증을 폐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영수증을 아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컨텐츠랩 비보 제작진 일동

** 업로드 된 팟캐스트들은 오늘 오후 모두 삭제 됩니다.

lunam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