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흑기사' 신세경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엔터테인먼트) 측은 상큼한 에너지가 가득한 신세경의 비하인드 컷을 7일 공개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지난 9~10회 방송 분의 비하인드 컷으로, 신세경은 촬영 대기 중 동료 배우들,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환한 미소를 짓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밝은 기운을 전달한다.
반면, 캐릭터에 몰입 중인 듯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은 신세경이 물오른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이유를 알 수 있도록 하며,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에서는 신세경의 연기 열정을 느낄 수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한, 신세경은 반코트 패션으로 세련되고 단아한 느낌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의상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깜찍하고 상큼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신세경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한다.
'흑기사' 제작진은 "신세경은 특유의 러블리한 모습으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꼼꼼한 대본 분석은 물론 김래원, 서지혜 등 어떤 배우들과 함께 하더라도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리고 있으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데 큰 몫을 하고 있다"라며 "극이 중반부에 접어들며 스토리가 심화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극 중 신세경이 선보일 더욱 다양한 매력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