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박신혜가 대체불가 아시아 여신의 빛나는 자태를 뽐낼 예정이다.
배우 박신혜는 드라마, 영화, 트렌드 다양한 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명실상부 최고의 20대 여배우.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한류 팬들을 사로잡고 이후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등 매 작품마다 믿고 보는 연기력과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의 주역으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시라노; 연애조작단', 7번방의 선물', '형' 그리고 최근 개봉을 앞둔 '침묵'까지 스크린에서도 그녀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것.
특히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투어를 진행했을 만큼 그녀의 인기는 가히 폭발적. 올해도 홍콩을 시작으로 5년째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어 멈출 줄 모르는 아시아 여신의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쥬얼리, 패션 브랜드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만큼 'AAA'에서 보여줄 패션의 아이콘다운 고혹적인 자태에도 기대가 모아질 전망이다.
이처럼 올해 'AAA'는 이름만 들어도 입이 떡 벌어질만한 라인업으로 글로벌 스타들의 어벤져스를 완성하고 있어 아시아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무대에서 함께 즐기는 'No.1' 시상식의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수상자 선정에는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공정성의 신뢰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2017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수)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