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럽스픽] 김재경vs유니스vs전혜빈, 가을하면 떠오르는 '체크 포인트 룩'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10-23 10:26


셀럽스픽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가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패턴이 있죠? 바로 체크 패턴입니다. F/W 시즌에는 다른 계절보다 유난히 체크무늬가 많이 보이는데요. 포근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체크 패턴은 캐주얼, 포멀한 룩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답니다. 올해는 무난한 브라운 체크는 물론,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화려한 컬러와 패턴이 확실한 체크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하게 패션에 녹아든 스타들의 체크 아이템을 함께 알아볼까요? 스타 패션을 알려주는 애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한 주간 인기였던 '체크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W컨셉
김재경은 최근 공식석상에서 가을을 완연히 느낄수 있는 수트 룩을 연출했어요! 특히 클래식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재킷 테일러링과 엣지있는 팬츠 밑단 절개 디테일이 멋지네요.

체크 재킷 단독으로만 연출해도 멋스럽지만 같은 패턴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더할나위 없이 시크한 수트 룩이 탄생합니다. 그녀처럼 수트와 티셔츠를 함께 매치하면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해요.아에르 제품.


W컨셉
러블리한 프릴 디테일과 리본 타이 장식이 페미닌한 무드를 뽐내는 다이아 유니스의 체크 원피스! 가을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블루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더합니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드레시한 무드를 완성했네요! 블랙 레더 재킷이나 심플한 아우터와 함께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와드로브 제품.


W컨셉
경쾌한 체크패턴의 자켓과 쇼츠를 선택했어요! 은은한 네이비 컬러가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특히 하이웨스트 핏의 쇼츠와 함꼐 귀여운 느낌을 더합니다. 각진 어깨 라인과 하체 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실루엣이 매력적이죠. 오엘 제품.


아에르, 와드로브, 오엘

yangjiyoon@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