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호, 입대전 마지막 CF… 9등신 모델 포스 뽐내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05-08 13:04



이민호가 패션 모델 포스를 뽐낸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조지아 고티카'의 모델로 선정된 이민호는 10기압 고강도 추출로 깊어진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향기를 강조한 콘셉트의 TV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민호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패키지의 크라프트지 느낌을 살리고 콜드브루의 시원함을 연상시키는 파란 컬러가 어우러진 배경 속에서 화이트 팬츠와 딥블루 컬러의 셔츠로 진정한 패셔니스타의 모습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날 이민호는 시원하게 뻗은 9등신 기럭지를 뽐내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길고 슬림한 패키지의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를 들기만 해도 패션 화보가 완성되는 것 같은 남 다른 포스를 보여줬다. 또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를 들고 촬영장 곳곳을 누비는 이민호의 모습이 마치 런웨이를 걷는 패션 모델을 연상케 하기도 했다.

이민호는 이달 온에어될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새로운 TV 광고를 통해 커피 향처럼 부드럽고 깊은 매력과 스타일리쉬함을 선보이며 '조지아 고티카'만의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콜드브루에서도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처럼 부드럽고 깊은 카리스마를 가진 이민호가 만나 프리미엄 이미지를 잘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민호는 이달 온에어 되는 TV 광고를 통해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보틀처럼 슬림하고 시원하게 쭉 뻗은 몸매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