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남스타일' 강남, "송중기는 기를 살려준 분" 극찬한 사연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7-04-14 11:54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오는 15일 방송예정인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강남스타일' 5회에서는 남성들을 위한 품격 있는 수트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강남이 포털 검색을 통해 남자 톱스타들의 수트 스타일링을 집중 조명한다. 특히 전혜진 패션 에디터가 특별 출연, 대륙까지 사로잡은 매력적인 배우 송중기의 수트 패션에 대해 자세히 전한다.

녹화에서 강남은 송중기와의 특별한 만남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강남은 "갓 데뷔했을 때 토크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송중기씨가 정말 재밌게 봤다고 칭찬해줬다. 인지도가 없던 시절 기를 살려준 분이다"라며 송중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이어 전혜진 기자와 함께 수트의 대명사 정우성, 이종석의 패션을 살펴보며 체형별 수트 스타일링 방법과 2017년 수트 트렌드에 대해 알아본다.

한편, '픽 스타일 아웃' 코너에서는 미스코리아 김정진과 함께 국내와 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여자 스타들의 섹시 스타일링 비법을 파헤친다. 섹시 트렌드의 변천사부터 청순, 러블리, 지성미 등 변화무쌍한 셀럽의 섹시 스타일링 노하우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16명의 스타를 대상으로 섹시 스타일 월드컵을 진행한다. 녹화에서 강남은 "김사랑씨를 미용실에서 봤는데 정말 놀랐다. 20대 초반 같은 동안 외모에 정말 미인이시더라"며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강남이 꼽은 최고의 섹시 미녀와 남심 저격 수트 패션의 모든 것을 담은 '강남 스타일' 5회는 오는 15일 오후 8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첫 방송된다.


gina1004@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