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채아, 빈폴 액세서리 새 뮤즈로 발탁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7-04-13 16:33


사진제공=빈폴액세서리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물오른 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한채아가 빈폴액세서리의 뮤즈로 활약한다.

빈폴액세서리는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배우 한채아를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고 그녀와 함께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봄 분위기 물씬 나는 상큼한 미모를 자랑하며 그녀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특히 한 송이의 꽃을 연상시키는 원피스에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숄더백을 매치해 화보의 품격을 한층 높이는 한편 그녀만의 청량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빈폴액세서리 관계자는 "한채아는 빈폴액세서리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최적의 뮤즈라고 생각한다" 라며 "올 봄여름 시즌 새롭게 출시된 퍼포레이트 백은 물론 대표적인 상품 라인을 홍보하는데 그녀만의 도회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상당한 시너지가 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빈폴액세서리
이번 시즌 출시된 빈폴액세서리 17년 봄여름 시즌 액세서리 라인은 모던한 라인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림 패턴을 적용한 시즌 백으로,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퍼포레이트 기법에 빈폴 고유의 바퀴살 모양을 형상화한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gina1004@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