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녕하세요' 경리의 굴욕, 20살 남학생 '무관심'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2-27 17:23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모델돌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20세 남학생에게 관심조차 받지 못했다.

27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진해에서 온 여자 공포증 남자 대학생이 출연했다.

"여자만 보면 겁에 질려 식은땀이 쏟아지고, 부들부들 떨리고, 가슴이 쿵쾅거려요. 엄마와 여동생 빼고 여자는 다 무서워요. 평생 여자를 무서워하는 겁쟁이로 살아야 할까요? 저 좀 이겨낼 수 있게 도와주세요!"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진짜 사실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녹화 전 대기실에 설치해놓은 CCTV영상을 확인하기도 했다. 영상을 통해 여자 작가를 대하는 모습을 확인한 경리는 "이렇게까지 여자를 무서워하게 된 계기가 뭐에요?"라고 물었으나 주인공은 경리의 시선은 외면한 채 다른 MC들만 쳐다보며 말을 이어가 경리를 당황하게 했다.

녹화 당일 200여 명의 방청객 중 절반 이상이 여성들이었는데, 이에 정찬우는 주인공에게 용기를 주기 위해 응원의 한마디를 건넬 여성 방청객을 찾기도 했다. 여성 방청객들의 따뜻한 응원과 이를 극복하려는 주인공의 모습에 모두가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27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