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자신의 삶과 건강을 중요시하는 싱글 라이프가 증가함에 따라 애슬레저 트렌드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헬스장에 가서 준비된 운동복을 입고 정해진 시간에 맞춰 운동을 하기 보다는 언제 어디서든 목적과 장소에 따라 스타일리시한 운동복을 선택하는 것이 요즘 추세. 특히 일상복은 물론 야외활동에도 불편함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각광받는데 다양한 룩에 두루두루 어울릴 에코의 쿨(Cool) 2.0 시리즈가 눈에 띈다.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의 신제품 쿨 2.0은 고급스러운 가 죽소재와 캐주얼한 텍스타일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된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은 최근 20대에게 각광받는 스트리트 패션부터 포멀한 비즈니스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모던한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한 색을 선보인 것도 특징이다. 다양한 기능도 눈에 띈다. 뛰어난 방수력과 투습력을 자랑하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시스템과 공기와 땀을 수시로 배출시켜주는 쿨링 시스템으로 발의 상태를 항상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에코의 쿨 2.0 시리즈는 전국 에코(ECCO) 매장 및 에코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사진=에코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