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16일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스타 셰프 열풍! 그 후'를 주제로 한동안 연예계를 뜨겁게 달궜던 스타 셰프와 관련된 풍문들을 다룬다.
한편 '쿡방' 열풍 속에서 셰프와 스타들의 열애 및 결혼 소식이 꾸준히 들려왔고, 그 중 큰 화제를 모았던 이찬오, 김새롬 커플이 최근 이혼 소식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두 사람의 파경 원인에 대한 무수한 풍문이 떠도는 가운데, 파경으로 치닫게 한 동영상이 존재한다고 전해졌다. 이에 동영상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집안 배경을 가진 '금수저' 스타 셰프들도 공개된다. 국보급 메이저리거 박찬호의 아내로 얼굴을 알린 셰프 박리혜는 아버지가 재일동포 부동산 재벌로 알려져 있다. 박리혜의 아버지는 사위인 박찬호를 두고 "돈을 많이 못 벌지만 사람은 좋다"라고 표현했다는데, 알고 보니 박찬호는 강남에 400억 원대의 빌딩을 소유하고 있을 정도로 재력가라는 후문. 아버지로부터 대기업 규모의 재산을 상속받았다는 박리혜의 재산 규모는 대체 얼마인 것일까? 금수저 스타 셰프들의 배경과 그들의 재산에 얽힌 사연을 낱낱이 파헤쳐 본다.
스타 셰프 열풍과 그들을 둘러싼 풍문은 1월 16일 월요일 밤 11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