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왕의 품격"…김연아, 찬란한 미모 [화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6-02-29 13:38


김연아

김연아

김연아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가 품격있는 자태를 드러냈다.

29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후원선수에서 주얼리 브랜드 메인 뮤즈가 된 김연아와 함께 촬영한 2016년 봄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김연아의 CF영상광고를 예고하는 티저 광고 비주얼 오픈에 이어 여성의 일상에서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담은 새로운 비주얼을 오픈했다.

'여성, 그리고 일상의 찬란한 순간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다'라는 콘셉트로 김연아만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감성의 순간을 광고 비주얼에 담았다. 특히 일상의 행복과 소중함을 더 중시 하는 현대의 트렌드를 김연아만의 감성으로 표현하고자 한 것.

화이트 페플럼 상의 스타일링과 함께 따뜻하게 쏟아지는 햇살, 그리고 메탈과 진주의 모던한 만남으로 탄생한 주얼리를 착용한 김연아는 모던하면서도 현대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핑크빛 셔링 드레스를 입고 흘러나오는 음악을 감상하듯 벽에 살며시 기댄 핑크빛 김연아의 모습이 리드미컬한 로즈 골드 티아라와 만나 보헤미안 감성을 그대로 전하고 있다.

한편 김연아의 새로운 비주얼은 3월부터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www.jestin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