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낭만파 싱어송라이터 로만티코 'Romantico' 미니앨범 'Diminished' 발매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6-02-03 14:51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때로는 감성적으로 때로는 달콤하게 다양한 색의 음악을 선보이는 로만티코[Romantico]가 2월 3일 정오 3번째 미니앨범 [Diminished]를 발매한다.

2015년 데뷔이후 꾸준하게 자기 음악을 대중에게 들려주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 로만티코[Romantico]는 달콤한 사랑과 평범한 일상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음악을 선보이는 뮤지션이다.

이번 로만티코[Romantico]의 미니앨범 [Diminished]는 지나간 사랑의 추억, 현재의 사랑의 달콤함, 평범한 청춘의 일상을 노래로 표현한 앨범이다.

평범한 것을 특별하게 대하는 로만티코[Romantico]만의 특유의 감성이 잘 묻어난 앨범이다.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It's You'는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Music Works NYC' 스튜디오에서 녹음하였으며 'Music Works NYC'팀은 'Chris Theberge'가 수장으로 있는 뉴욕의 유명 레이블이다.

그래미 재즈/펑크에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Boyz II Men', 'Kool & The Gang', 'Marc Ribot', 'Tony Williams','Randy Brecker'등 유명 팝&재즈 아티스트의 작업에 참여한 팀이며 팀원으로 'Chris Theberge', 'Synematik', 'Nina Creese'가 있다.

한국 뮤지션 최초로 로만티코는 'Music Works NYC'팀과 함깨 미니앨범 작업이 진행되었다.

타이틀곡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쉬운 멜로디와 심플한 편곡이 어우러진 'it's You'는 그녀에게 빠저버린 남자의 마음을 가사에 담고 있는 달콤한 러브송이다.


보컬에는 팝 밴드 '어코던스'의 Gary Kim이 참여했다.

달콤한 보이스의 소유자 Gary Kim은 밴드 활동과 코러스 세션 등. 많은 활동을 한 후 지금은 뉴욕에서 음악 유학 중 로만티코[Romantico]의 미니앨범에 참여하게 되었다.

그외 비 오는 경리단길(Feat.양은선), 일년이가고, Fly Me To The Moon 등 다양한 곡이 이번 미니앨범에 수록되어 있다.

lyn@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