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 리멤버' 발표한 이노베이터,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같은 노래!"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6-01-29 09:06 | 최종수정 2016-01-29 09:07



래퍼 이노베이터가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같은 신곡을 공개했다.

29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노베이터의 디지털 싱글 '아이 리멤버(I REMEMBER)'가 발매됐다. 타이틀곡 '아이 리멤버'는 첫 사랑의 기억을 위트 있게 풀어낸 힙합 장르 곡으로 이노베이터가 지난해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톱4로 오른 이후 선보이는 첫 신곡이다.

이노베이터는 신곡 '아이 리멤버'를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비유했다. 그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처럼 재밌고 유쾌하지만 진한 감성이 묻어나는, 그리고 결국엔 웃을 수도 있고 춤출 수도 있는 것이 좋다"며 "그렇게 완성된 것이 '아이 리멤버'다"고 밝혔다. 이노베이터는 이별의 감성을 역설적으로 밝고 즐거운 분위기로 표현했으며 실제 자신의 첫 사랑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 진정성을 더했다.

또 이노베이터는 곡 분위기에 맞게 리드미컬한 래핑을 선보였다. 공동 작사·작곡을 맡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작곡가 겸 가수인 에스나의 독특한 보컬도 가미돼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그는 "쉽게 리듬도 타고 흥얼거릴 수 있는, 기분 좋은 음악을 하고 싶었다"며 "가사를 쓸 때도 춤을 추며 썼다"고 곡에 대한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29일 공개된 이노베이터의 신곡 '아이 리멤버'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곡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