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로 출격하는 슈퍼주니어 려욱(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첫 솔로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로 올 겨울 가요계를 녹인다.
더불어 려욱의 보컬을 중심으로 스트링, 피아노의 사운드가 화려하게 펼쳐지는 발라드곡 'Like a Star', 복고풍의 사운드를 트렌디하게 풀어낸 미디엄 템포 트랙 '그대(Hello)', 헤어진 연인의 사진을 SNS 친구 추천 카테고리에서 보게 됐을 때의 상황을 그린 '알 수도 있는 사람(People you may know)'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곡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려욱은 25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http://ryeowook.smtown.com/)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신곡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 려욱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는 감각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려욱은 28일 앨범 발매에 앞서 25일 오후 5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The Little Prince'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