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드보이즈, 23일 대전 으능정이거리서 팬사인회 개최. 소규모 공연도 선보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6-01-22 10:16



5인조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23일 대전 으능정이거리 야외무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지난 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가 23일 저녁 7시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으능정이거리 야외무대에서 선착순 1백 명의 팬들과 함께 특별한 팬사인회를 가진다.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 후 지난 8일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을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룹 로드보이즈는 데뷔 전부터 버스킹 공연과 댄스 공연으로 유명한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데뷔 후에도 여전히 홍대, 대학로 등 사람들이 많은 거리에서 버스킹 공연을 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에 지난 10일 서울 종로에서 데뷔 후 첫 팬사인회를 개최한 로드보이즈는 23일 대전에서 두 번째 팬사인회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예정이며, 팬사인회 이후에는 야외 무대에서 데뷔 곡 'Show Me Bang Bang'을 비롯, 현재 활동 중인 '우리 사랑할까'와 웹 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의 OST 'Loving U'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위한 소규모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로드보이즈는 자신들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oadBoyzofficialK/)을 통해 "저희 로드보이즈가 23일 토요일 대전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합니다. 팬사인회 뿐만 아니라 공연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와주세요~~!" 라는 메시지의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룹 로드보이즈는 22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와 23일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 이번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