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2015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장장 14주간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던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 (연출 이선영, 이하 '너목보2')가 또 한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끝을 맺었다.
'너목보2'에는 매주 신승훈, 임창정, 인순이, 케이윌, 다이나믹듀오, 환희, 김조한, 브라운아이드걸스, 휘성, 거미, 조성모, 신혜성, 윤종신 등의 화려한 라인업의 초대가수가 등장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베테랑 가수와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군단의 속고 속이는 밀당, 대 반전 노래실력과 깜짝 놀랄만한 음치의 등장 등이 강력한 재미 포인트로 손꼽히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룩했다.
또, 초대 가수의 과거 노래를 미스터리 싱어가 재해석한 무대가 인기를 얻으며 '음원 차트 역주행'이라는 즐거운 이변도 왕왕 일어났다. '너목보2'에 출연한 '여고생 와인하우스', '세번째 나얼', '거제 아이에유', 성대에 한 맺힌 사과아가씨' 등 화제의 출연자들의 영상 클립은 무려 총 3천4백만(네이버TV 캐스트 , 14회 기준) 조회수를 달성하는 등 놀랄만한 기록을 얻었다.
한편, 해외에서 포맷판매 쾌거를 이룬 '너의 목소리가 보여'가 태국의 지상파 TV 채널 Workpoint에서 'I Can See your Voice Thailand'라는 이름으로 제작, 방송됐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월 13일 수요일 저녁 8시 15분 첫 방송된 태국판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태국 전역 평균 시청률 2.4%, 수도인 방콕에서는 평균 3.3% 시청률을 기록했는데, 기존 동일 시간대 평균 시청률이 1%대 초반이었음을 감안할 때 폭발적인 반응이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중국판 '너의 목소리가 보여'도 제작, 오는 2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한다.
보이는 대로 믿지 마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올해 시즌3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