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이엘이 김구라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이후 이엘은 "이엘 씨가 폴댄스를 하신다고"라는 말에 그는 "처음 배우게 된 건 작품 때문이었는데, 제가 얼추 잘하더라 구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의상까지 갈아입고 스튜디오의 중앙으로 자리해 모두를 집중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엘은 표정부터 라인까지 섹시함이 살아있는 폴댄스 시범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이를 본 4MC와 게스트들은 "이야~ 장난 아닌데?", "멋있어요~"라며 감탄사를 이어갔다고 전해져 그의 폴댄스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엘의 이상형이 MC 김구라임이 밝혀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김구라를 위해 몇 날 며칠에 걸쳐 그려온 초상화까지 선물했다는 후문이어서, 이에 이엘이 김구라를 이상형으로 꼽은 이유는 무엇일지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충무로의 미친 몸매' 이엘은 얼마나 고혹적인 폴댄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멈추게 만들지, 그가 생각하는 김구라의 매력은 무엇일지는 오늘(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