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너, 새 앨범 타이틀곡은 'BABY BABY'와 '센치해'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6-01-19 10:06



위너가 2월 1일 공개하는 미니앨범 'EXIT' 의 타이틀곡 제목은 'BABY BABY'와 '센치해'로 밝혀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10시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WINNER - 'EXIT MOVEMENT : E' TRACKLIST'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를 게재, 5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2014년 8월 공개한 데뷔 앨범 '2014 S/S'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위너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기량을 선보인 것이 눈길을 끈다.

1번 트랙은 남태현이 작사와 작곡, 남태현, 송민호, 이승훈이 작사에 참여한 'BABY BABY'로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중 하나다. 2번 트랙은 또 다른 타이틀곡인 '센치해'로 'BABY BABY'와 마찬가지로 남태현이 작곡과 편곡, 남태현, 송민호, 이승훈이 작사에 참여했다.

3번 트랙은 '철없어' 라는 곡으로 강승윤이 작곡,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작사에 참여했다. 4번 트랙은 남태현이 작곡, 작사에 참여한 '좋더라' 이며 마지막 5번 트랙은 위너의 2016 프로젝트 'EXIT MOVEMENT'의 시작을 알리는 선공개곡으로서 남태현 송민호가 함께 불렀고 11일 0시 공개됐던 '사랑가시'다.

한편, 1년 5개월에 2월 1일 미니앨범 'EXIT'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위너는 뮤직비디오 3편을 공개하며 팬들과 만난다. 단독 콘서트 및 고정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추진하는 등 조만간 새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도 알릴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