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악의연대기' 제작한 에스큐엔터, KS트레이닝 업무제휴 체결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6-01-19 14:57


사진=에스큐앤컴퍼니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에스큐앤컴퍼니의 자회사인 에스큐엔터테인먼트사와 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가 배우오디션 및 신인양성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는 KS트레이닝센터가 다방면에서 가능성 있는 신인배우들을 발굴해 연기트레이닝을 하고, 에스큐엔터테인먼트는 트레이닝을 받은 배우들을 영화와 드라마에 바로 투입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에스큐앤컴퍼니의 자회사에서 제작하는 모든 영화와 드라마에 대한 단독 오디션을 KS트레이닝센터에서 개최, 에스큐엔터테인먼트의 전속배우오디션을 매달 KS트레이닝센터에서 열게 된다.

오디션에서 선발된 배우들은 현장에서 인정받은 KS트레이닝센터의 체계적인 연기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트레이닝을 받은 후 에스큐앤컴퍼니의 자회사에서 제작하는 영화 및 드라마에서 활동 기회를 얻는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서 KS트레이닝센터에서 교육받는 수강생들은 매니지먼트 및 촬영현장 진출의 기회가 확대되고, 에스큐엔터테인먼트는 폭넓은 인재확보를 함과 동시에 신인배우들의 탄탄한 기초 연기교육을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규석 KS트레이닝센터 대표는 "KS트레이닝센터와 에스큐엔터테인먼트는 좋은 배우 양성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신인발굴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잘 트레이닝 된 배우들에게 더 넓은 활동의 기회가 주어지는 좋은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는 배우들의 연기선생님인 양규석 원장을 비롯하여 영화감독 성시흡, 영화감독 정익환, 김은주 교수 등 국내 최고의 강사진들과 체계적인 연기 커리큘럼으로 유명하다.

에스큐앤컴퍼니의 제작관련 자회사 소속 프로듀서들은 드라마 '신의' '일년에 열두남자', 영화 '악의 연대기' 등을 제작 또는 투자했으며, 또한 공연 이승철, 컬투, JYJ, 뮤지컬 '친정엄마'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의 공연 및 창작 뮤지컬을 제작한 바 있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