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훈훈한 선후배" 설경구, 박유천과 MV 비하인드컷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6-01-18 11:22 | 최종수정 2016-01-18 11:2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박유천과 설경구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18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박유천 소취한 날- 뮤직비디오가 아니라 한편의 미니 드라마 같은 감동"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유천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박유천과 설경구의 모습이 담겨있다.

올블랙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박유천은 모자를 뒤로 쓴 채 환한 미소를 지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박유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설경구는 박유천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다정함을 연출, 브이 포즈로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대신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유천이 입대 전 틈틈이 작업해 녹음한 곡들로 구성된 이번 미니 앨범은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그동안 쑥스러워서 팬들에게 미처 다 표현하지 못했던 진심 등 그가 전하고자 싶었던 메시지를 고스란히 노래로 담아냈다.

특히 타이틀곡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의 뮤직비디오는 배우 설경구의 열연으로 공개와 동시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세상을 살아가는 아버지들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에서 설경구는 힘든 상황에도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을 열연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말미에 전해진 세상은 아직 살만하다는 따뜻한 메시지는 추운 겨울을 녹일 정도로 강렬하다.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박유천의 담백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발라드 곡으로 지극히 평범한 사람들이 저마다 꿈을 갖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렸다. 누군가에겐 장대하지만, 누군가에겐 소박한 하루의 모습을 담담한 어조로 표현해 낸 박유천의 목소리가 이 겨울과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anjee85@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