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름다운 당신' 김채은, 안정적 연기력과 고유의 분위기로 시청자 눈도장 쾅쾅!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6-01-16 01:32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김채은은 어떤 배우일까?

송창의, 양진성 등이 소속돼 있는 WS엔터테인먼트의 신예 김채은은 167cm의 큰 키와 작고 하얀 얼굴, 이기적인 비율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웃을 때마다 양 볼에 쏙 들어가는 보조개와 환한 입매가 매력적인 배우. 2015년 남성듀오 길구봉구의 뮤직비디오로 정식 첫 데뷔를 치른 그녀는 현재 MBC '아름다운 당신'에서 홀로서기를 준비 중인 고아 '윤이'로 열연 중이다.

극 중 김채은(윤이 역)은 공명(차태우 역)과 편안한 친구이자 설레는 썸의 관계를 유지하며 워너비 썸녀의 면모를 발휘,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러블리함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특히, 안정적인 연기력과 고유의 분위기가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는 반응.

더욱이 김채은은 스케줄 틈틈이 책과 영화를 꾸준히 보거나 뛰어난 작문실력을 바탕으로 글을 쓰며 배우로서 다양한 감정을 느끼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어 앞으로를 더욱 주목케 만들고 있다.

이처럼 알면 알수록 입덕을 부르는 김채은의 매력은 '아름다운 당신'을 통해서 더욱 빛을 발할 것을 예감케 해 그녀를 향한 기대는 점점 더 고조될 전망이다.

한편, 김채은이 출연하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숱한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지는 가족애와 삶에 대한 성찰,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