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수산나, 연극 연습현장 공개...화기애애 '웃음꽃 활짝'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6-01-14 01:30

배우 노수산나가 연극 <올모스트 메인>의 연습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한예종연극원 출신의 배우 노수산나가 연극 <올모스트 메인>의 연습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노수산나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본을 보며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청순한 외모를 뽐내며 카메라를 향해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어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미국 브로드웨이 연극 배우 존 카리아니가 작가로서 쓴 첫 작품으로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 '올모스트'에서 벌어지는 진솔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아홉 커플의 아홉 가지 이야기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진행되며,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려다 사소한 오해로 멀어진 연인, 죽은 남편과 이별을 하러 왔다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여자, 이성과의 데이트에 실패하고 동성친구에게 사랑을 느끼는 남자 등 다양한 에피소드들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노수산나 언니 웃는 모습 예뻐요', '저번 연극도 재밌었는데 기대할게요', '올모스트 메인 보러 가야겠어요', '티비에서도 많이 보고 싶어요', '언니 연기 진짜 짱!'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예종 출신의 연기파 배우 노수산나의 연극 <올모스트메인>은 1월8일부터 대학로 상명아트홀 1관에서 공연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