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 이영진, 데뷔 후 최초 음원 발표 "설레고 떨린다"

배선영 기자

기사입력 2016-01-08 15:06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의 VIP 시사회가 18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 시사회에 참석한 이영진이 걸을을 옮기고 있다.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는 취직만 하면 인생 풀릴 줄 알았던 수습 도라희(박보영)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상사 하재관(정재영)을 만나 겪는 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5.11.18/



모델 겸 배우 이영진이 소규모아카시아밴드의 김민홍과 콜라보 작업을 통해 음원을 발표한다.

이영진은 8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해 즐겁게 진행했던 작업이 드디어 13일 세상에 나오게 되네요"라며 "뮤지션 김민홍과의 싱글"이라고 밝혔다.

이영진과 김민홍의 콜라보 음원 '매거진스타'는 오는 13일 네이버 뮤직 등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앞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남다른 노래실력을 보여줬던 이영진은 이번 싱글 음원을 통해서도 수준급 노래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기다리다 미쳐', '맞짱' OST에 참여한 것을 제외하고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원을 발표하게 된 이영진은 이날 스포츠조선에 "작년 초부터 준비한 작업인데 재미있게 도전했다. 앞으로 5곡 정도 더 작업해볼 수 있을 것 같다"며 "설레고 떨린다"고 전했다.


톱모델 출신에 영화배우로 활동해온 이영진은 2016년 신년을 맞아 음악으로도 그의 재능을 보여주게 됐다.


배선영기자 sypov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