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탈모 치료' 홍성재 박사 무료 강연회, 27일 센터포인트 광화문타워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16-01-06 11:07



도서출판 운암이 오는 27일 서울 센터포인트 광화문타워에서 탈모치료 권위자인 홍성재 박사를 초청해 무료 강연회를 갖는다. 오후 7시30분부터 9시까지, 참여 인원은 50명이다. 홍성재 박사는 이날 탈모의 근본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질의 응답 시간도 갖는다.

'탈모 14번이면 치료된다'의 저자인 홍성재 박사는 탈모치료에서 의학적으로 검증된 발모제 활용과 함께 성장인자와 항산화제 요법을 도입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탈모는 모발이 정상적으로 존재해야 할 곳에 극히 적거나 아예 없는 상태다. 한국인 5명 중 1명꼴인 1천 만 명이 탈모 잠재군에 해당된다. 미용과 심리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탈모의 70% 이상은 유전의 영향이다. 또 질환과 스트레스 탈모, 대기 오염과 화학약품 등에 의한 환경 탈모도 증가 추세다.

모발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보니 치료 방법도 다양하다. 그러나 일부는 의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경우도 있다. 홍성재 박사는 치료의 기본과 의학적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도서출판 운암의 정욱 기획이사는 "탈모인에게는 이번 강의가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대화형 강의를 위해 소수만 모신다.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예약해 주면 고맙겠다"고 말했다. (02)730-0809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