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예준, 매달 15일과 30일 SNS로 팬들과 소통. 첫 소통에선 '가족사진'으로 가창력 뽐내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12-15 14:56



'노래하는 힐러' 이예준이 SNS 를 통해 개인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이예준은 15일 0시에 국내 No.1 엔터테인먼트 SNS 페이지인 '디즈컬(dizcul)'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라이브 영상인 '김진호' 의 '가족사진' 을 공개했다. 해당곡은 SNS 를 통해 팬들에게 신청곡을 받아 선정된 곡으로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예준은 편안한 모습으로 환상적인 가창력을 뽐낸다.

소속사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매달 15일과 30일, 월 2회에 걸쳐 팬들의 신청곡을 SNS상에서 받아 직접 노래하는 방식으로 소통에 나설 것" 이라고 전하며 "편안한 모습으로 라이브를 들려줄 이예준의 행보에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이예준은 지난 12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god 편에서 우승을 차지한 여자 god 중 윤계상 역으로 무대에 올라 2000년 발표된 god의 '촛불하나' 로 431점을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또 지난 4일 정오 발표한 신곡 '뷰티풀 레이디(Beautiful Lady)' 는 SNS상에서 100만뷰를 넘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받으며 '힐링 발라더' 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