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강준, 첫 V앱 생방송! 여심 저격한 아이컨텍 타임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12-05 22:20


대세남 서강준이 첫 V앱 생방송을 통해 여심을 겨냥한 아이컨텍으로 팬들과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오늘(5일) 낮 1시 서강준은 '첫 아이컨텍 + 10만 하트 공약'이란 타이틀로 첫 V앱 생방송을 진행, 본인의 근황 토크부터 팬들을 위한 이벤트까지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이날 먼저 서강준은 '근황 토크'로 팬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tvN '치즈인더트랩' 촬영 이야기를 전하기도 하고, 소속된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와 함께 하고 있는 JTBC 예능프로그램 '타인의 취향' 소식을 전하며 대화를 시작해 팬들의 궁금증을 하나하나 풀어주었다.

특히 10만 하트 공약을 내세워 팬들의 적극적인 하트 참여를 독려하기도 하고 10만 하트 달성시 직접 추첨을 통해 서프라이즈 멤버들을 선물로 보내드리겠다며 재치있는 멘트로 팬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다.

이어 서강준은 'V앱을 통해 하고 싶은 것'에 대해 실시간 댓글로 팬들과 일일이 소통하며 다양한 애드리브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치즈인더트랩'에 대한 질문부터 최근 본 영화 추천까지 질문 하나하나에 정성껏 답하는 모습으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팬들에게 무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팬들이 자신의 이름을 불러달라는 요청에 아이컨텍과 함께 팬들의 이름을 언급하며 달콤한 인사를 전해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V앱 초반에는 첫 생방송에 대한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이내 본인도 생방송을 즐기며 15분 내내 무한 매력을 발산하며 유쾌하게 이끌어 나갔다

한편 서강준은 오는 2016년 1월 4일 첫 방송 되는 tvN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자유로운 영혼이자 무한 매력을 지닌 백인호 캐릭터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