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웹젠, 에쓰-오일과 '뮤 오리진' 공동 프로모션 진행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11-09 20:56



웹젠은 정유사 에쓰-오일(S-OIL)과 제휴를 맺고 '뮤 오리진'에 대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웹젠과 에쓰-오일은 19일부터 30일까지 전국 130개 에쓰-오일 매장에서 '포스터 속 뮤 오리진 쿠폰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유사가 콘텐츠 산업인 게임업계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 사례는 처음이다.

특히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에쓰-오일의 제품 캐릭터인 '구도일'과 '뮤 오리진'의 인기 게임캐릭터 '요정' 등 두 제품의 캐릭터를 조합해 제작하면서 캐릭터를 활용한 포스터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이 이벤트는 에쓰-오일 매장에 부착된 포스터에서 '뮤 오리진'의 게임 쿠폰을 찾은 뒤 이를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식이다.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창에 '뮤오리진.com'을 직접 입력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포스터에 기재된 일련번호를 등록해 'NZ'로 시작하는 게임 쿠폰번호를 받으면 된다. 게임 내 쿠폰은 본인의 '뮤 오리진' 계정에서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포스터를 촬영해 본인의 SNS에 '#뮤 오리진', '#에쓰-오일' 등의 해시태그를 이용해 올린 후, 인증샷을 '뮤 오리진'공식 게임카페(cafe.naver.com/themuorigin)에 등록하면 '귀속 다이아' 5000개 등의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