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목숨 건 연애' 진백림 "하지원·천정명과 촬영 기대"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09-21 17:59


진백림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대만배우 진백림이 유쾌하고 인간적이면서 소년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21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가 만드는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매거진 '마리끌레르 BIFF Special'를 통해 진백림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진백림은 이번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하지원, 천정명과 함께 출연하게 될 영화 '목숨 건 연애'와 올 여름 방송돼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원작인 '연애의 조건'등 연이은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특히 얼마 전 크랭크인된 '목숨 건 연애'에 대한 질문에서는 본인이 맡은 미스터리 한 캐릭터와, 온전히 한국 영화라 중국 스태프가 단 한 명도 없어 약간 부담은 되지만 모두들 프로페셔널 하다고 느껴져 오히려 재미있는 촬영이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인터뷰와 함께 진행된 화보에서 진백림은 명성에 걸맞게 14년간의 연기 경력이 느껴지는 능숙한 포즈와 표정을 보여 주었고, 낯선 환경에서도 오랜 기간 프로로서 활동해왔음이 느껴지는 노련한 태도로 촬영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소년 같은 웃음과 사랑스러운 눈빛의 사진이 '마리끌레르 BIFF Special'의 화보에 고스란히 담겼다.

진백림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BIFF Special'과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리끌레르 BIFF Special'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배포되고, 마리끌레르 10월호 별책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진백림 <사진제공=마리끌레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