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가 이현우-양익준과 비밀결사를 조직했다. 궁에 사는 뱀파이어 이수혁의 존재를 확인한 후 그를 없앨 비책을 논의하는 이준기-이현우-양익준의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궁에 사는 뱀파이어 '귀'에 대해 알게 된 성열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큰 충격에 휩싸인 성열과 담담하지만 결연한 의지를 드러내는 정현세자의 모습이 대비를 이뤄 눈길을 끈다.
이는 성열이 '뱀파이어'란 존재가 실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 순간을 담은 것이자 '뱀파이어'인 해서와 만나는 순간을 그린 것. 특히 성열은 정현세자를 향해 걱정스런 눈빛을 보내며 남다른 의리와 충심을 드러내 그가 정현세자와 함께 움직일 것임을 나타내고 있다.
'밤선비' 제작진은 "오늘 첫 방송되는 '밤을 걷는 선비' 1회에서 뱀파이어가 되기 전 김성열의 모습이 그려진다. 뱀파이어라는 존재에 대해 처음으로 알게 되는 성열의 모습과 벗과 나라를 위해 큰 결심을 하는 성열의 모습이 멋진 영상과 일품 연기로 완성됐다. 과연 성열에게 무슨 일이 생길지 오늘 밤 10시 첫 방송하는 '밤을 걷는 선비'를 통해 꼭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큰 관심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8일 첫 방송 예정인 '밤선비'는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등을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고, '커피 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밤선비'는 MBC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해를 품은 달'에 이은 올 여름 단 하나의 판타지멜로가 될 것으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